티스토리 뷰

목차



     

    신락원이라고 하면 광주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중식 맛집으로 꼭 졸업식 때는 갔었던 기억이 있다. 신락원은 중식의 대표 메뉴인 짜장면이나 짬뽕, 탕수육 어느 것을 먹어도 맛있다는 인식으로 광주사람들의 마음을 훔쳤었고 지금도 ing 중이다. 

    요즘은 보배반점, 짬뽕지존, 홍콩반점, 이비가, 도야짬뽕같은 체인점들이 즐비하고 있지만 그래도 역사와 전통이 있는 중식당이다. 신락원에서 중식의 뿌리 깊은 맛을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광주 신락원 화정점 기본정보

     

     

    • 영업시간 : 매일 10:40 ~ 21:50 까지 영업 중
    • 광주 화정동 힐스테이트 3단지에서 광주은행 사거리 방면 우회전 해서 한우삼창 맞은편 2층에 위치
    • 연말모임 예약이 가능하고 최대 80석까지 있어 단체룸도 완비가 되어있다. 
    • 광주에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신락원이 맛있다는 정도는 기본으로 아실듯합니다. 
    • 건물 1층 4대 정도 주차가능 

     

     

     

     

     

     

     

     

     

     

     

     

    신락원 화정점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올라가야 되고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꽤 널찍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칸막이를 통해 룸처럼 이용하는 공간도 있었고 셀프바도 있어 반찬, 물, 커피까지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신락원 메뉴

     

    신락원의 메뉴는 미니가 있더라고요 

    미니 탕수육, 미니짜장, 미니짬뽕등 듣기만 해도 너무 귀여울 것 같은 이름으로 지어져 있었고 미니라 양이 그렇게까지 많지 않을 거 같다는 생각이 났었어요

    그리고 신락원 코스요리는 직장 회식 때 많이 먹어봤는데 정말 다양한 요리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기본 반찬으로 내어주신 것은 기본 반찬에 고구마 맛탕, 옥수수 수프도 있었어요 옥수수수프는 생각보다 별로였지만 그래도 위를 보호시켜 주는 애피타이저로는 좋았습니다. 고구마맛탕은 양이 적었지만 고구마 탕후루느낌이 나면서 달달해서 맛있었습니다.  

     

     

     

    삼선 볶음밥삼선 국밥을 주문해서 음식이 나왔는데 삼선 볶음밥은 너무 이쁘게 되어있더라고요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계란과 밥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고 짜장소스와 짬뽕 국물이 같이 나왔어요

     

     

     

    삼선 국밥도 마찬가지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삼선 볶음밥과 나온 짬뽕 국물맛이랑 비슷할 줄 알았는데 진짜 국물맛이 다르긴 다르더라고요 

     

     

     

     

    역시 볶음밥짜장소스에 비벼먹어야죠~ 커다란 새우도 들어가 있어 식감과 맛도 좋았어요. 음.. 근데 짜장 맛이 매번 먹던 신락원 짜장면과는 맛이 조금은 달랐어요 좀 더 달았다고 해야 하나~! 원래 먹던 신락원의 짜장맛이 아니어서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광주 신락원 화정점 총평

     

     

    • 원래는 탕수육은 먹어야 되는데... 담엔 꼭 먹어봐야겠어요
    • 짬뽕 국물맛은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 짜장소스는 약간은... 아쉬운감이 있었어요
    • 그래도 일단은 이름값으로 기본적인 맛있는 맛은 있어요

     

     

     

    광주 상무지구 쌀국수 맛집 퍼땀 photam

    예전에 공인중개사 2차 시험 준비할 때 에듀윌 건물 1층에 이런 맛집이 없었었다. 이제 시간이 지나고 이런 맛집이 상무지구 에듀윌 건물 1층에 있어서 너무 반가웠다. 공인중개사 공부할 때 이

    njobmoon.com

     

     

     

    광주 맛집 마륵동 간판없는집 마륵동 왕갈비탕

    광주 상무지구에서 예전부터 간판없는 갈비탕이 있었는데 그집이 이쪽으로 왔는지는 모르겠다. 그러나 가게 간판에 보니 간판없는 집이라고 써져있어서 아 그집이구나 짐작만 갔다. 상무지구

    njobmoon.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