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광주 수완지구 신가동 짬뽕 맛집 칠봉이 짬뽕

     

     

     

    광주 수완지구 신가동 칠봉이 짬뽕

     

    •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 394번길 23-26( 신가동 1003-18)
    • 주차 가능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길가에 주차가능)
    • 수완지구 손꼽히는 중식 맛집 
    • 매운맛 조절 가능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11:00 ~ 21:00 영업시간

    실외에서 본 칠봉이 짬뽕집은 인테리어가 중식집 같진 않았다. 테러스도 있었으며 일반 레스토랑 분위기? 앞에 짬뽕이라는 간판이 없었으면 진짜 일반 레스토랑 분위기였다. 

     

    광주 수완지구 신가동 짬뽕 맛집 칠봉이 짬뽕
    광주 수완지구 신가동 짬뽕 맛집 칠봉이 짬뽕

     

     

    칠봉이 짬뽕의 실내는 아주 넓었다. 주말 오후 이른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은 많지 않았다. 2층도 있는 것처럼 보였으나 2층의 존재는 대기실이라고 들었으나 실제로 가보지는 않았다.  

     

    광주 수완지구 신가동 짬뽕 맛집 칠봉이 짬뽕
    광주 수완지구 신가동 짬뽕 맛집 칠봉이 짬뽕

     

     

     

     

    광주 수완지구 신가동 칠봉이 짬뽕 메뉴

     

    메뉴는 일반 중식 메뉴구성하고 비슷했고 짬뽕전문점이라 그런지 얼큰 짬뽕, 더 얼큰 짬뽕, 신얼큰 짬뽕처럼 매운맛을 선택할 수가 있었다. 우리의 주문은 세트 2번 연근탕수육+얼큰 짬뽕+짜장+음료수를 주문했고 기다림의 시간을 가졌다. 

     

    광주 수완지구 신가동 짬뽕 맛집 칠봉이 짬뽕 메뉴

     

    연근탕수육이 제일 먼저 나왔다. 요즘엔 탕수육에 연근이 유행인가 보다 요즘 짬뽕맛집을 본의 아니게 많이 찾아다니는데 연근이 포함된 탕수육이 많이 있었다. 아는 맛이라 더 무서운 법! 그리고 양도 꽤 많아 보였고 실제로도 많았다. 연근은 아주 얇게 슬라이스 상태로 튀겨져 있었고 탕수육도 진짜 바삭했다. 

     

    광주 수완지구 신가동 짬뽕 맛집 칠봉이 짬뽕 탕수육
    광주 수완지구 신가동 짬뽕 맛집 칠봉이 짬뽕 탕수육
    광주 수완지구 신가동 짬뽕 맛집 칠봉이 짬뽕

     

    탕수육으로 애피타이저를 하고 있을 때 주문했던 짜장면얼큰 짬뽕도 나왔다. 이야~ 역시 비주얼은 중식이 짱이였다. 

    처음에 얼큰 짬뽕이 그냥 짬뽕인 줄 알았다가 첫째 아이가 먹어보더니 ~! 으악~! 

    아직 아이들의 입맛에는 매운가 보다. 그래서 내가 한입 먹어보니 ~!  으악~ 까지는 아이였고 적당히 맛있게 매운맛이었다. 짬뽕지존은 후추맛이 강했다면 칠봉이 짬뽕은 후추맛이 아닌 짬뽕 순수 그 자체의 맛? 진짜 또 다른 색다르고 시원하고 맛있게 매운 짬뽕이었다. 왜 이 집이 항상 맛집 리스트에 올라오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맛이 있었다.  

     

    광주 수완지구 신가동 짬뽕 맛집 칠봉이 짬뽕
     광주 수완지구 신가동 짬뽕 맛집 칠봉이 짬뽕

     

     

     

     

    짬뽕을 계속 먹다 보니 나도 모르게 땀이... 

    그런데 맛있는데 어떻게 해 ~!

    그리고 짜장면은.. 머 이런 집이~! 짬뽕보다 더 맛있는 거 같았다. 

    짬뽕이 매워서 그런가 ~! 짜장을 먹으니 짜장만 계속 먹고 싶고 짬뽕을 먹고 있으면 짬뽕만 계속 먹고 싶고..

    건더기도 푸짐해서 이 국물에 밥을 말지 않으면 섭섭해서 바로 공깃밥을 주문했고  짬뽕에 반공기, 짜장에 반공기 ^^

    진짜 땀도 나고 배도 불렀지만 너무 맛있어서 숟가락을 쉽사리 놓질 못해다. 

     

    광주 수완지구 신가동 짬뽕 맛집 칠봉이 짬뽕
    광주 수완지구 신가동 짬뽕 맛집 칠봉이 짬뽕

     

    칠봉이 짬뽕 총평

     

    • 짬뽕의 매운맛을 조절가능하다.
    • 짬뽕도 맛있지만 짜장면도 진짜 맛있었다. 
    • 탕수육은 꼭 시키기~!
    • 주차는 근처에 가능하긴 하나 공간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 
    • 분위기 좋은 외식 맛집
    • 맵찔이는 꼭 일반 짬뽕 시키기 
    • 칠봉이 짬뽕 다음에도 방문의사 있음 ★★★★☆ 
     

    광주 짬뽕 맛집 매월동 짬뽕지존 전남광주점

    짬뽕지존 가볼까요? 짬뽕지존 전남광주(매월동) 주소 외 기본 사항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매월동 296-4 주차장 있음(앞 도로변도 주차 가능) 바로 옆에 스타벅스 있음 웨이팅이 항상 있음 매운맛

    njobmoon.com

     

    반응형